네버랜드

[산남동 맛집]고요,퓨전다이닝펍고요,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소불고기전골,산남동 로데오,산남동 신상술집,산남동 핫한술집, 산남동 감성술집, 고요 본문

나만 알고 싶은 꿀맛집

[산남동 맛집]고요,퓨전다이닝펍고요,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소불고기전골,산남동 로데오,산남동 신상술집,산남동 핫한술집, 산남동 감성술집, 고요

지브라는나 2024. 2. 28.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브라는나입니다.
청주 산남동에 새로 생긴 이자카야 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산남동 핫플 로데오거리에 있는 퓨전 다이닝 펍 고요 입니다.

 


고요

퓨전 다이닝 펍 

청주시 지방법원이 위치한 산남동은 청주에 번화가 핫플로 볼거리 먹을 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고요는 로데오거리  정가운데 있어 찾아 가기 쉬울거 같습니다.

 
외관은 깔끔한 모던 블랙 분위기가 있습니다.


분위기

가게 분위기가 굉장히 좋은데요. 블랙컬러와 부분조명으로 차분하게 무겁고 운치있는 분위기를 보입니다.

 
모임 할 때 가면 분위기 좋다고 센스있다는 소리를 들을거 같은데요.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가게는 크지는 않으나 22-25명 정도 밖에 작은 테라스 까지 합치면 꽤 많은 수용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메뉴

 

한식 일식 양식 ?

 
메뉴는 메인과 사이드 메뉴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소불고기전골, 닭목살구이, 유린육, 타다키 등
한식 일식 양식 ? 퓨전한식 혹은 퓨전일식으로 보면 될 거 같네요.

01

새로 나온 신메뉴로 오리훈제요리와 나가사키 짬뽕과 젤라또 아이스홍시가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주류는?

 
주류 같은 경우도 소주 맥주만 먹으면 재미없죠
다양한 증류주와 하이볼 등이 있으니까 데이트할 때 더 재미있게 맛 볼 수 있을거 같네요.


기본

 
기본 안주 자체가 엄청 고급진 느낌이 있네요. 떡볶이 느낌이지만 떡볶이도 아니고 인절미 맛이 나는
기본 안주 자체도 퓨전식이네요.
 
튀긴 떡에 연유와 콩가루로 양념하여 바삭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소불고기전골

저는 메인요리로 소불고기전골과 사이드로 명란참치주먹밥 주류를 주문했습니다.
소불고기전골이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좋네요.
 
이렇게 예쁜데 맛까지? 맛이 많이 궁금해 졌습니다.

 
팔팔 끓이는데는 10분 안으로 걸린거 같네요. 버섯 야채 만 숨 죽으면 먹으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두부를 좋아하기 때문에 표고와 두부 이렇게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크... 이거 맛이 없을 수 있나요.
 
자작자작 우리나라 불고기와 일본 스키야키 중간 정도의 맛이네요.
국물도 국물인데 채수에서 나오는 건지 달콤함이 계속 국물을 계속 당기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밥 대용으로도 좋고 소주 안주로 딱이네요.

 
기본으로 당면이 들어가는데 당면은 추가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우동사이나 고기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국자도 위생적으로 센스있게 거치할 수 있는 그릇을 주시네요.
위생적이기도 하고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명란참치주먹밥

저녁을 안 먹고 온터라 사이드 메뉴로 주먹밥을 주문했는데
모든 메뉴가 이렇게 예쁘게 나오나요..?
너무 예뻐서 한입 한입 먹기가... 아무튼 참치주먹밥에 명란과 감태를 올려서 먹습니다.

 
 

이거 너무 예쁘잖아..?

 


도원결의

술도 특별하게 증류주로 먹어봤는데요.
복숭아 향이 난다는 증류주 도원결의를 맛 보았습니다.
 
이거 완전 추천입니다.
첫향은 증류주 특유의 무향인데 목넘김도 부드럽고 좋아요. 특히 에프터에서 복숭아 과향이 팍 올라오는데 깔끔합니다.

 
끝 깔끔하게 비우고 갑니다!


후기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가게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펍으로 느낌도 좋고 가게 이름처럼 오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싫으신 분들에게 고요한 분위기 있는 모던펍 고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애하는 구독자님들 구독과 공감은 마른 지브라는나의 삶의 희망이 됩니다.☻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