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랜드

[다낭 맛집 추천]다낭 마담란, 다낭 쌀국수 맛집, 다낭 깨끗한 식당 추천, 다낭 고급 식당, 다낭 해산물, 다낭 음식점 추천, 다낭 포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낭 맛집 추천]다낭 마담란, 다낭 쌀국수 맛집, 다낭 깨끗한 식당 추천, 다낭 고급 식당, 다낭 해산물, 다낭 음식점 추천, 다낭 포 맛집

지브라는나 2023. 5. 8. 08: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브라는나입니다.

다낭에 다녀와서 느꼈던 그리고 맛있었던 경험 함께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낭에서 맛 본 쌀국수 중에서 손꼽히는게 맛있고 깨끗한 이미지가 있던 식당 마담란에 대한 후기 올려드립니다.

 




  마담란  

위치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홈페이지

 

Trang chủ

Nhà hàng Madame Lân

madamelan.com

오픈시간

월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6:30분 부터 21:30


입구

마담란은 입구부터 베트남 전통복인 아오자이를 입은 점원이 맞아주는데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전등이 무척 아름다워 좌석으로가는 길도 심심하지 않고 무언가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많이 줍니다. 

다낭 마담란


실내

에어컨은 없지만 덥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 청나라풍의 전통 가옥에 의자나 식탁 모두 오래됬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다낭 마담란
다낭 마담란

메뉴판에는 마담란에 관한 식당 역사에 대한 설명이 짧게 있는데요. 이름에서 알다시피 마담(madame) 란(Lan)

우리말로하면 란 사모님식당(?)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음식

 

저는 기본형으로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는데요. 차돌과 소고기 고명이 올라간 쌀국수에 고숫잎과 민트 라임 숙주가 나옵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간혹 국수가 쿰쿰한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요. 마담란에서는 그렇게 냄새가 안난거 같습니다.

고숫잎과 민트를 푹 담가서 숨을 죽이고 라임으로 향긋한 맛을 더해 아주 맛있었습니다.

새우 스프링롤도 시켰습니다. 함께 먹는 소스가 땅콩소스같았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거는 두번 먹어도 될정도로 아주 맛있었습니다.

바삭한 롤 안에 만두 소같이 들어있는데 아삭한 새우살과 잘 어울리며 소스와 부드러운 조화가 아주 맛있습니다.

이거는 마늘 소스인데 고명으로 주는 소고기를 찍어먹는건데 제가 먹는데 약간 쌈장에 보쌈 싸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스는 국물에 풀어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스프링롤 속에 당면이나 만두 소가 들어있는것이 꼭 우리나라 만두 같죠?

 

큼지막 하게 고명과 함께 쌀국수 후루룩하니 어느새 한 그릇이 뚝딱이었습니다.


식당 내 볼거리

 

식당 안에는 등불로 데코가 되어있어 특유의 베트남식 분위기가 많이 나며 사람들의 웃음소리 식기 소리로 외국에 있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사람들도 한국인 뿐아니라 외국인 손님들이 많아서 영어로 이야기 해도 잘 이해하고 무엇보다 친절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이 많은 나라답게 신선하게 관리되는 식재료를 보여줘 식당의 자신감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해산물을 안 좋아해서 못 먹었지만 다음에 들르면 꼭 맛보고 싶었습니다.


가격

소고기 쌀국수는 78,000동으로 우리나라 돈 4,300원

스프링롤은 220,000동으로 우리나라 돈 11,000원 으로 저렴했습니다.

 



다낭에 두번가면 세번갈 식당

★★★☆☆

 

깔끔하고 맛있는 쌀국수를 찾는다면 마담란 추천드리며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도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진찍기도 좋아 저도 여자친구 가보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