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랜드

[징맨 황철순 자작극]황철순 아내"폭력은 자작극이었다!" 본문

이슈

[징맨 황철순 자작극]황철순 아내"폭력은 자작극이었다!"

지브라는나 2023. 3. 10.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브라는나 입니다

 

얼마 전 징맨 황철순 폭행건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황철순이 아내를 폭행했다는 내용의 글 이였습니다

 

혹시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neverlandonyou.tistory.com/14

 

[징맨 황철순 폭행] 황철순 와이프 폭행

안녕하세요 개콘에 밴드음악이 있다면 코미디빅리그에서는 쾅~ 종을 치는 징맨이 있었죠 몸 좋은 징맨이 종을 치면 새로운 코너를 기다리기도 했죠 오늘은 징맨 황철순을 알아보고 최근 이슈가

neverlandonyou.tistory.com

 

 

지난 8일 황씨의 아내가 입장문을 밝혔는데요

황씨가 때리는 영상(장면)은 사실이 아닌 연출된 장면이라고 합니다

주변 음해하는 지인들이 있어  아는 몇 사람들에게만 공유되는 글을 올려 기사가 공론화 되는 것을 보고 누군지 가려낼 수 있었다고 하네요

 

두분 행복하다니 다행인 일이지만 참 주변에 저런 지인 있다면 피곤할 거 같네요 ㅜ

 

 

아래에 황씨 아내의 입장문 함께 올려드립니다.

 

 

 

[이하 A씨 입장글 전문.]

최근에 올라왔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치게 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부부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잘 살고 있었습니다.

남편이 가장의 무게를 짊어지고자 다방면으로 활동할 당시 저는 둘째를 임신 중이었고, 산후우울증과 임신 후 몸과 마음이 힘든 상태에서 서운함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건에 대한 자료는 오빠와 오빠 주변인 몇 명만 볼 수 있게 올린 스토리입니다.

또한 오빠와 저를 이간질하는 사람을 찾기 위한 액션도 많이 있었습니다. 자료들이 사실이었다면 당시에 제가 경찰에 신고를 했거나, 언론에 제보를 했을 것입니다. 특정인 소수에게 경각심을 어필했던 게 2년이 지난 지금의 제보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특정인 5명에게 오빠를 건드리지 말아 달라는 저의 판단이 시간이 지나 이렇게까지 알려질지 몰랐습니다. 저희 부부 잘 지내고 있고, 오빠를 잘 내조하며 행복한 가정생활로 보답하겠습니다.

하루하루 가족을 위해 달리는 오빠와 애기들 한테도 미안하게 생각하고,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관심 가져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