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랜드

[닛신라멘후기]닛신 U.F.O 야키소바,U.F.O컵라면,유에프오누들컵,닛신 컵라면후기,닛신야키소바,일본 컵라면 추천,일본가면꼭살것 본문

지브라의 요리레시피

[닛신라멘후기]닛신 U.F.O 야키소바,U.F.O컵라면,유에프오누들컵,닛신 컵라면후기,닛신야키소바,일본 컵라면 추천,일본가면꼭살것

지브라는나 2023. 6. 30. 0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브라는나입니다.
요즘 일 운동 포스팅 공부 심지어 오늘은 시험을 보고왔더니 몸이 축 깔아지는 느낌인데요.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또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으니까 주저앉아도 오늘하루 끝나고 쉬어야겠네요.

단 한 가지 약속은
틀림없이 끝이 있다는 것
끝난 뒤엔 지겨울 만큼
오랫동안 쉴 수 있다는 것
- 옥상달빛* 달리기 -



얼마 안 남은 오늘 하루도 힘내보자구요!
그런날 있잖아요. 그냥 밥하기 싫은 날? 오늘은 너무 귀찮은 나머지 찻장에서 일본 여행에서 맛있게 먹고
돈키호테에서 구매해온 일본 컵라면을 꺼냈습니다.
 
세상 가장 간단하나, 완벽히 충분한
우리나라에는 없는 특별한 야키소바맛의 일본 컵라면
 
오늘의 주인공 닛신 U.F.O 입니다.
 
 


  닛신  

 

닛신은 1958년 8월 25일에 세계 최초의 인스턴트 라면,치킨라면을 개발한 회사인데요.
기름 속에 넣은 덴푸라의 밀가루 반죽 속 수분이 급속도로 빠져나가는 원리를 라면에 응용하여 면을 만들어 소비자가 간단히 물과 스프를 부어 먹을 수 있는 최초 컵라면을 만들었습니다.


닛신 U.F.O

닛신에서 나온 다양한 라면 라인들 중에서 오늘은 야키소바로 유명한 UFO를 먹어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야키소바 컵라면이 없는거로 알고 있는데요. 한국인들은 국물있는 라면을 위주로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장이 정성스럽게 감겨있어 이물질이 들어갈 수 없도록 하여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뚜껑을 열면 스프가 총 스프는 2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액상스프
하나는 후레이크 소스인데요. 이상하게도 후레이크 소스는 뚜껑 위에 있네요.
번역하니 뿌려

굉장히 건방지지만 그보다 왜 뚜껑 안에 두 소스를 넣지 않았을까가 궁금합니다.

컵라면 안에는 면과 건더기가 낙낙하게 있네요.
역시 일본라면?


조리하는 방법(번역)

1. 우선 소스를 다 빼고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2.물을 붓고 3분을 기다려 줍니다.

3. 중간중간 뚜껑을 열어 휘휘 저어줍니다. 

4. 뚜껑에는 물을 버릴 수 있도록 배수구멍이 있는데 간단히 벗겨낼 수 있습니다. 

5. 물을 버려주고 면을 구합니다.

6. 노란색 액상소스를 투척해줍니다. 신기하게 소스랑 기름이 따로따로 나오네요.
역시 기술의 제팬?

7. 건방진 빨간 후레이크 소스도 뿌려 줍니다.

8. 쓰까쓰까. 흔들어재낍니다.

9. 비쥬얼 간짜장 느낌이네요. 완성입니다.

10. 저는 달걀을 반숙해서 올려줬습니다.(정통 일본식으로) 완성!

노른자를 터트려 면 위에 올려줍니다.

 
 
 

거두절미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잘 먹었네요. 단 하나도 놓칠 수 없던 맛
용기는 잘 설거지해서 버리도록 합니다.


 후기 

이치방!
★★★★☆
저는 일본 인스턴트 라면 중에 딱히 맛있게 먹어본거는 없는거 같은데 좀 짜고, 기름진 국물의 느낌이 많았는데
항상 야끼소바를 먹을 때는 백이면 백 성공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닛신 U.F.O는 단연 으뜸이었습니다.
야끼소바의 단짠단짠 과 간장베이스의 감칠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리며 혹시 일본여행 가시더라도
이 선물은 누구나 좋아할만 합니다. 진짜.
 
오늘 글 마치겠습니다.
 

☻경애하는 구독자님들 구독과 공감은 마른 지브라는나의 삶의 희망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